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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성공 창업 이야기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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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사회과학조사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실태


1.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사과 조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실태


1.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실태`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를 지니고 조사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자료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
방법론

Apple =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실태`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를 지니고 조사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자료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실태


1.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실태`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를 지니고 조사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자료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구
설문지, 펜
SPSS 통계패키지 이용
빈도분석, 카이스퀘어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분석, 교차분석

2. 이론적 고찰
♥ 연구내용의 이론적 고찰
선호도 :여러 가지 중에서 특별히 가려서 좋아하는 정도를 말한다. 우리는 어떠한 요인이 소비자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보았다.


3. 연구의 설계
연구의 모형및 변수의 선정-선호도가 뚜렷하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설문지 조사법을 채택

설문지
항목
2) 성과의 측정-SPSS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빈도분석, 카이스퀘어 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검정, 교차분석을 적용해서 설문지를 분석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1. 성별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남자
51
51
51
51
 
여자
49
49
49
100
 
합계
100
100
100
 

1.성별

총 설문을 100명을 하였는데 그 중에 남자가 51명, 여자가 49명
의도하지 않았지만 남녀의 비율이 거의 비슷하게 나타남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2.연령

연령은 23~25세가 응답자의 42%로 최다.
2. 연령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20~22세
39
39
39
39
 
23~25세
42
42
42
81
 
26~28세
16
16
16
97
 
29~30세
2
2
2
99
 
30세 이상
1
1
1
100
 
합계
100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3.소속대학

3. 소속대학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공과대학
31
31
31
31
 
상과대학
28
28
28
59
 
인문대학
12
12
12
71
 
사회과학대학
9
9
9
80
 
사범대학
1
1
1
81
 
예술대학
5
5
5
86
 
농업생명과학대학
3
3
3
89
 
자연과학대학
2
2
2
91
 
수의과대학
1
1
1
92
 
간호대학
2
2
2
94
 
기타
6
6
6
100
 
합계
100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4.거주형태- 거주형태에 따라 편의점을 이용하는 실태

4. 거주형태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통학
54
54
54
55
 
자취
27
27
27
82
 
기숙사
13
13
13
95
 
하숙
3
3
3
98
 
기타
3
3
3
100
 
합계
100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5.소득액 소득액에 따라 편의점을 이용하는 정도

7. 소득액 사용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식비
64
64
65
65
 
의류비
10
10
10
75
 
교통비
4
4
4
79
 
교육비
1
1
1
80
 
여가비
17
17
17
97
 
기타
3
3
3
100
 
합계
99
99
100
 
결측
시스템 결측값
1
1
 
 
합계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6.이용목적 편의점을 이용하는 주된 이유

3. 이용목적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제품구매
85
85
89
89
 
ATM기 사용
6
6
6
96
 
택배이용
1
1
1
97
 
기타
3
3
3
100
 
합계
95
95
100
 
결측
시스템 결측값
5
5
 
 
합계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편의점을 이용하는 주된 이유에 대한 설문 조사

1, 시설이 깨끗하기 때문이다
집과가깝기때문이다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아니다
7
7
7
7
 
아니다
7
7
7
14
 
보통이다
20
20
20
34
 
그렇다
22
22
22
56
 
매우그렇다
44
44
44
100
 
합계
100
100
100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편의점을 이용하는 주된 이유에 대한 설문 조사

2, 시설이 깨끗하기 때문이다

시설이깨끗하기때문이다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아니다
7
7
7
7
 
아니다
17
17
17
24
 
보통이다
33



 클릭 자료출처 : http://www.reportbox.co.kr/search/detail.asp?pk=11066618&sid=hyeok9999&key=%BB%E7%C8%B8%B0%FA%C7%D0%C1%B6%BB%E7



[문서정보]

문서분량 : 50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키워드 : 대학생편의점이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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