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살아가는이야기/ 돈돈경제투자

개미(개인 투자자)가 주식으로 목돈 만드는 방법

SMALL

     

 

 

국내 전체 인구 비율로 10명 중 1명은 주식 투자를 합니다. 그렇다면 주식은 왜 시작하게 될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바로 목돈 만들기 위해 시작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럼 정작 수익을 내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개인투자자의 95%가 돈을 잃고 4.9%가 약간의 돈을 벌고 0.1%가 큰돈을 번다고 합니다. 많은 주식투자자들이 0.1%의 목돈 만들기를 원하지만 현실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어렵습니다. 95%가 돈을 잃고 그 후에 따르는 부작용 또한 상당히 무겁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아닐 것 같지만 이는 주식투자자들이 직면해야할 현실입니다.

 

 

 

 

 

 

여러 가지 많은 요인이 있지만, 3가지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1. 투자하는 전체 그림의 정보, 이해 부족

2. 근거 없이 넘쳐나는 주식 정보에 따른 추종 매매

3. 마켓 타이밍

 

주식 투자를 할 때 체계적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이유,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또, 주식을 시작하는데 있어 주식에 관한 정보를 아는 것은 정말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우리는 주식을 시작할 때 왠지 느낌에 근거 없는 주식 정보에 주식을 사게 됩니다. 그런데 우리는 심지어 옷, 전자 제품을 살 때 여러 제품의 기능, 성능, 가격을 비교하고 충분한 정보를 수집 후 그 중 괜찮은 물건을 사게 됩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목돈 만들기 위해 주식을 시작 할 때 정확한 지식이 기반 되었을 때 내가 원하는 목돈 만들기에 다가갈 수 있으리 생각합니다.

 

 

 

 

 

 

 

1. 수익이 날 수 있는 종목에 대한 정확한 정보

수익이 날 수 있는 종목에 관한 정확한 정보만 제공 받는다면, 적어도 돈을 버는 5%의 대열 안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2. 주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분석

 

앞으로 어떻게 변동할지 모르는 주식시장에 대해 정확히 예측할 수 있는 선견지명을 갖춘 동반자를 만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고급 정보를 개인 투자자들이 발품으로 알기는 어렵습니다. 이렇게 어려움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저희 ‘청개구리투자클럽’은 고급 정보와 시황 분석, 수익이 날 수 있는 종목에 대한 정확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즉, 개인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정보 중의 하나인 시장을 분석하는 큰 그림에 대해 분석해드린다는 것입니다.

혹시 정보를 제공받는데 돈이 들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시겠지만, 목돈 만들고자 하지만 마땅한 정보가 없는 개인투자자를 돕기 위해 저희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http://www.frogstock.co.kr] 가입만으로도 고급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미 성공 주식 투자, 아래 클릭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