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살아가는이야기/ 돈돈경제투자

주식투자 잘 하는 법

SMALL

 

 

 

 

주식 투자를 못하고 싶어서 못하는 분들은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잘하고 싶지만 주식에 관한 고급 정보가 전혀 없기 때문에 그저 떠도는 루머나, 자신의 느낌, 뉴스 정보를 통한 경제 상황을 고려해서 나름대로 주식을 잘하려고 노력을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얄팍한 정보로 나의 귀중한 투자금을 맡길 수는 없습니다. 주식 투자는 위험한 재태크이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주식 투자를 하기 전에 주식 투자 잘하는 방법에 대해 한 번쯤은 살펴보고 공부한 후에 주식 투자를 해도 늦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주식 투자로 돈을 버는 사람은 굉장히 소수이기에 철저한 준비는 필수입니다. 저도 한 때 주식을 그저 운이다 하고, 얄팍한 정보력에 의지해서 이익도 보고 손실도 봤지만 주식 투자를 하려면 꼼꼼히 따져 보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주식 투자 잘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주식투자를 하면 누군가에게 듣는 정보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런 정보가 나의 귀에 들어왔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는 것 입니다. 돈을 벌수 있다는 말을 듣게 되면 사람의 심리가 움직이기 마련인데, 이런 주식투자는 수익을 보기보다는 손실을 볼 확률이 훨씬 높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남의 말을 들어서 마음이 흔들린다면, 확실 전문기관에 문의를 하셔서 정확한 판단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이런 개인투자자의 혼란에 도움을 드리고자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http://www.frogstock.co.kr]에 가입 하셔서 무료 상담을 요청하시면 궁금하신 사항에 관해서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뉴스에 놀라 모두 주식을 팔아 치울 때가 최고의 투자기회라고 합니다. 좋은 주식을 싸게 살 수 있을 때는 시장 참여자들이 모두 패닉에 빠져 절망하고 있을 때입니다. 증시에서 결국 살아남는 사람은 빠르고 높은 수익만을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 외롭지만 꿋꿋이 자신의 원칙을 지킨 사람들입니다.

 

 

 

 

주식투자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욕심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주식투자는 심리게임이라고도 하는데, 시간과 타이밍이 중요하기에 자신만의 손절매 원칙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만 더? 혹시? 언젠가는? 이라는 단어는 위험한 단어이니 잊고 사시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주식을 꾸준히 하려면 주식 용어를 완전히 이해하고 기술지표를 불 수 있어야 합니다. 주식은 철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은데, 거래량, 이평선 등의 지표를 공부 하셔야 합니다. 지표를 익히는 것은 한순간에 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노력해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교육적인 면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걸 알고 있기에 저희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는 개인 투자자들의 입장에서 교육적인 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의 도움을 받으셔서 정확한 정보와, 속 시원한 교육으로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의 삶이 윤택해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http://www.frogstock.co.kr] 가입 만으로도 고급 정보가 제공되니 이용하시면 개인 투자자분들이 도움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서두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주식의 승패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주식정보입니다. 주식정보가 넘쳐흐르는 요즘 시대엔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는 것이 주식투자의 성공을 결정짓습니다. 정확한 정보, 고급 정보를 개인투자자 스스로 알기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저희 직장인 전문 주식 정보업체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는 개인투자자가 얻을 수 없는 고급정보와 시장을 분석하는 탁월한 분석력, 수익이 날 수 있는 종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아래 클릭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