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넘버원 추천매물이야기

수원 인계동 도시형생활주택 인계리치안 분양정보

SMALL

수원 인계동 도시형생활주택

인계리치안 분양정보

수원의 중심상권 인계동, 수원 최초로 복층형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중입니다.

수원 인계동은 수원시청역을 중심으로 반경 500m 이내에 수원시청, 뉴코아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홈플러스, 동수원CGV 등 인구밀집 요소가 집중되어 있는 강남역, 명동에 비견되는 곳입니다.

또한 수원 인계동 지역은 탄탄한 인프라에 힘입어 전국 공실률 1위를 자랑하고 있어,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임대 운용은 걱정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인계리치안은 복층형 구조와 풀옵션을 갖추고 있어, 이미 10년 이상 노후된 오피스텔 등과 뚜렷한 차별성을 갖추고 수익형 임대운용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하겠습니다.

실사용 면적 10평으로 널직하며,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로 가볍고, 더욱이 도시형생활주택은 취득세, 부가가치세 등 각종 세제혜택까지 주어집니다.

아래 사진 자료 참고하시고, 저금리 시대 최적의 상품에 투자하시어 안정적인 수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중개수수료는 없습니다!

차량 이동, 현장 안내, 분양사무실 동행 상담, 분양계약 진행까지 한치의 빈틈도 없이 챙겨드리겠습니다. 신뢰할 만한 15년 경력 수익형부동산 매매중개 전문가와 진솔한 상담하시고, 성공투자, 안정적 임대수익, 노후 대비 안정적 수익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010-4233-450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