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넘버원 추천매물이야기

광교 프리미엄 오피스텔 테라스힐2 분양

SMALL

 

 

 

광교 프리미엄 오피스텔 테라스힐2 분양 

 

현재 성왕리에 분양중인 광교 오피스텔 테라스힐2는 대지 면적 511평에 지하5층 - 지상 10층 규모로 건축중인 근생 + 오피스텔 건물로서, 오는 2017년 2월 준공 예정입니다.

 

지상1층 - 지상2층은 근린생활시설, 즉 상가가 들어서고, 지상 3층 - 지상 10층까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교 테라스힐2 오피스텔은 전용(실) 면적 5.8평 - 6.5평 원룸형(19형 - 21형) 88실, 전용(실) 면적 12평의 투룸형(39형) 40실로 구성되었고, 오피스텔 대다수가 요즘 인기몰이중인 테라스형으로 설계되어 거주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특화된 설계의 테라스 상가,

테라스형 오피스텔 테라스힐2!

테라스와 수변이 만나 즐기는 여유 테라스힐2!

 

광교 오피스텔 테라스힐2는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수원IC 등을 바로 근처에 두고 있어,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신분당선 연장선인 광교(경기대)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지하철 이용으로 강남, 판교, 분당으로의 이동의 용이합니다.

 

또한 광교 오피스텔 테라스힐2는 대학가 상권으로서, 경기대학교의 1만6천 여 임직원 및 대학생 등 두터운 수요층을 안고 있으며, 현재 입주업체 250여 개, 상주 인원 8천 여명 규모의 광교테크노밸리(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한국나노기술연구원, 경기바이오센터, 농우바이오 등)를 인근에 두고 있고, 광교비즈니스센터, 지식산업센터, 제3광교테크노밸리 등 예정된 개발의 진행에 따라 수요층의 폭발적 증가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최근의 부동산시장의 특성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그야말로 “수익형 부동산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을만큼, 저금리 기조를 바탕으로 한 수익형부동산 투자수요가 매우 활발한 시기입니다.

 

역세권, 대학가 상권이면서 투자 환경 역시 우호적이며, 게다가 경기대학교의 경우는 기숙사의 공급 부족 및 노후화로 인하여 인근 원룸 및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경쟁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소액 부동산 투자처로는 광교 테라스힐2 만한 것이 없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광교 테라스힐2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평당 750만원 전후로서, 광교신도시내 오피스텔 평균 분양가 대비 적정 수준이라 판단됩니다.

 

분양 대금 납부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로 예정되어 있으며, 중도금중 50%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니, 저금리 시대임을 감안하여 50%의 레버리지를 활용, 최대한의 수익률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시대 수익형부동산 투자 각광

 

저성장, 저물가, 저금리 이른바 3저 현상이 심화되면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면서 은행에 넣어두기보다는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금융연구원과 전국은행연합회 등에 따르면 올해 우리나라 경제 성장률을 3.5%(전망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올해 1.3%에 이어 1.6%에 그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현재 전국 17개 은행의 1년짜리 정기예금 금리는 1.6~2.5%로 세금과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사실상 실질금리가 마이너스인 셈이다.

 

특히 미래와 노후에 대한 불안감과 더불어 부동산 투자의 안정성에 대한 믿음으로 분양상가, 오피스텔, 상가주택, 원룸건물, 상가건물, 빌딩 등에 대한 투자 수요는 꾸준할 전망이다.

 

부동산투자 패턴의 변화(시세차익형에서 임대수익형으로), 1-2인 가구의 증가, 고령화 시대의 도래라는 시대적 배경 하에서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 실업률 증가에 따른 개인 창업자의 증가 등에 따라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수요는 당분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수익형 부동산은 대부분 ‘상가’라는 특성을 갖고 있고 일정한 risk를 안고 있어 이와 관련하여 지역, 상권입지, 상품별로 옥석을 가리는 선별적 투자가 필요하다.

 

뜨는 지역인지 상권의 정체기에 있는 지역인지, 각 상권별 비교를 통한 비교우위의 상권, 상권내 최적 입지의 상가에 대한 기본적 내용 숙지 또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또한 분양상가, 오피스텔, 상가주택 및 원룸건물, 상가건물 및 빌딩 간의 임대수익률 차이를 이해하고 본인의 성향 및 life cycle, cash flow 등을 감안한 투자 여부를 결정할 때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의 결실을 볼 것이다.

 

 

 

 

 

 

 

 

 

 

 

 

이번에는 광교 오피스텔 테라스힐2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목하에 여러 언론에서 다루고 있는 광교 오피스텔 테라스힐2의 특장점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분양시장에 테라스 바람, 눈길가는 상품 3선(選), 알아보니

신분당선 개통 수혜 입는 ‘광교 테라스힐2’ 선착순 분양

광교호수공원 인접 오피스텔 ‘광교 테라스힐’ 분양

신분당선 개통 최대 수혜 광교 테라스힐2 오피스텔 투자자 몰린다

광교테라스힐2, 1차 완판 분양 이어 몰려드는 투자자로 연일 북새통

테라스 오피스텔 ‘광교 테라스힐’,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임대수익 기대

1차에 이어 2차까지 투자자 몰리는 '광교테라스힐2' 이유 있는 선택

‘광교 테라스힐’ 오피스텔, 대학가 역세권 낀 압도적 입지 ‘투자자 북적’

 

테라스힐2 분양 관련 언론 보도 종합

 

헤럴드경제

 

분양시장에 테라스 바람, 눈길가는 상품 3선(選), 알아보니

 

최근 분양시장에 테라스 열풍이 불고 있는데 ‘테라스’로 시작해 테라스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테라스’ 적용 단지의 인기 요인으로 편리함을 가져가는 동시에 독립공간을 누릴 수 있는 점을 꼽았다.

 

먼저 쾌적한 주거생활을 우선시 여기는 수요자가 증가하면서 많은 공급 물량 속에서도 높은 경쟁률 속 단기간 완판 행진이 이어졌다는 평가다.

 

한국일보

 

신분당선 개통 수혜 입는 ‘광교 테라스힐2’ 선착순 분양

 

지하5층~지상 10층, 128실 규모로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테라스를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각 실은 전용면적 19~39㎡이며, 와이드뷰 설계를 통해 일조권을 높였고 독창적인 외관 설계로 다른 오피스텔과 차별화했다. 앞서 분양한 광교테라스힐 오피스텔도 이런 장점 때문에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다.

 

신분당선 경기대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와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상현IC가 인접해 있다.

스포츠한국

 

광교호수공원 인접 오피스텔 ‘광교 테라스힐’ 분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대 ‘광교 테라스힐’은 호수공원 상권은 물론 광교역(경기대), 광교중앙역(아주대) 상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소형 위주의 오피스텔이다.

 

가구 내에서는 의상천 조망이 가능하다. 와이드뷰 테라스형으로 설계돼 개방감이 뛰어나며, 옥상휴게공간과 근린공원을 통해 입주자들은 운동이나 산책 등 여가활동을 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와 인접해 약 3만여 명의 학생 및 교직원의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인접해 있는 43번국도 광교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이투뉴스

 

신분당선 개통 최대 수혜 광교 테라스힐2 오피스텔 투자자 몰린다

 

신분당선 연장선 정자-광교 구간이 오늘부터 운행을 시작했다. 광교역(경기대역)에서 강남까지 37분이 소요된다.

 

최고시속 90km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한 시간가량 소요되던 시간이 반으로 단축된 셈이다. 광교역 인근에는 경기대학교와 광교테크노밸리, 경기도청(예정)이 인접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인근 중개업소에서도 예상한다.

 

최근 신분당선 광교역(경기대역) 개통 수혜주로 주목받는 광교테라스힐2는 경기불황에도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시민일보

 

광교테라스힐2, 1차 완판 분양 이어 몰려드는 투자자로 연일 북새통

 

부동산 전문가는 “투자자들에게 역세권이면서 임대수요가 확실한 오피스텔 투자처를 찾기란 여간 쉽지가 않다”며“그래서 투자가들에게 오피스텔의 옥석 가리기는 어려운데, 최근 광교신도시에서 분양을 성공적으로 끝낸 광교테라스힐은 이런 면에서 투자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신분당선 경기대역이 코앞이면서 대학가라는 매력을 갖고 있으며 임대수요 역시 만족할 만 하다. 경기대학교는 물론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도청(예정)이 있고, 광교 법조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주경제신문

 

테라스 오피스텔 ‘광교 테라스힐’,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임대수익 기대

 

낮은 은행 금리 탓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돌리는 가운데, 1~2인 가구의 증가로 인한 오피스텔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처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입지 요건과 임대 수요, 합리적인 분양가 외에도 보다 쾌적한 거주 환경을 제공하는 오피스텔이 등장하는 추세다. 광교신도시에 지하 6층~지상 10층 규모로 건설되는 테라스 오피스텔 광교 테라스힐 역시 다양한 매력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광교 테라스힐은 19~40㎡ 평형대 총 248실로 구성됐으며 전체 세대의 75%에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거주자의 필요에 따라 정원과 카페, 서재 등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뉴스웨이

 

1차에 이어 2차까지 투자자 몰리는 '광교테라스힐2' 이유 있는 선택

 

투자가들에 있어 역세권 이면서 임대수요가 확실한 오피스텔 투자처를 찾기란 여간 쉽지가 않다. 그래서 투자가들에게 오피스텔의 옥석 가리기는 어렵다.

 

최근 광교신도시에서 분양을 성공적으로 끝낸 광교테라스힐은 이런 면에서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신분당선 경기대역이 코앞이면서 대학가라는 매력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최근 선호하는 테라스까지 갖췄기 때문에 광교테라스힐 오피스텔의 분양은 성공적이었다. 그래서 이번 광교테라스힐2 또한 투자가들의 이유 있는 선택이라 할 수 있다.

 

CCTV뉴스

 

‘광교 테라스힐’ 오피스텔, 대학가 역세권 낀 압도적 입지 ‘투자자 북적’

 

지난 11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1.5%로 공식 발표하면서 시중자금이 빠르게 오피스텔 등으로 이동하고 있다. 저금리시대 수익률이 높은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입지가 좋은 곳은 품귀현상 마저 보이는 상황이다.

 

금리가 줄어든 만큼 은행 이자보다 다달이 오피스텔 등에서 발생되는 임대수익이 더 짭짤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팔을 걷어 붙이고 나서면서 소액투자가 가능한 수도권 신도시 오피스텔은 인기 상한가다.

 

 

 

 

 

 

 

 

 

 

 

 

 

 

 

 

 

 

 

 

 

 

 

중개수수료는 없습니다!!!

차량 이동, 현장 안내, 분양사무실 동행 상담, 분양계약 진행, 사후 관리까지 한치의 빈틈도 없이 챙겨드리겠습니다.

 

신뢰할 만한 15년 경력 수익형부동산 매매중개 전문가와 진솔한 상담하시고, 성공투자, 안정적 임대수익, 노후 대비 안정적 수익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