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살아가는이야기/ 돈돈경제투자
VIP 마케팅
불스아이0717
2016. 1. 15. 20:33
SMALL
VIP 마케팅
I. VIP 마케팅의 목표
II. 분석
1. VIP 시장분석
2. 경쟁호텔의 VIP 마케팅 현황
3. 워커힐호텔의 VIP 마케팅 현황
4. 분석결과
III. 시장세분화
1. 지역세분화
2. 인구통계적 세분화
3.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분류
4. 소비 분석틀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
IV. Target market 설정
1. Main Target
2. Target에 대한 접근 전략
V. Positioning
1. 서비스 범위 및 Target 영역에 대한 Positioning
2. 상품 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대한 Positioning
3. 상품 가격과 접근성에 대한 Positioning
4. 경쟁 시장내에서의 Positioning
VI. 상품개발
1. 상품선정
2. 상품명
3. 선정배경
4. 아이디어 도출 및 평가과정
5. 상품의 구성
6. 상품의 전망
7. 상품의 4P믹스
8. 상품의 판매단계
Ⅶ. 기대효과
Ⅷ. 예상되는 문제점 과 해결책
Ⅰ. VIP 마케팅의 목표
* VIP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 증대
* DB활용을 통한 CRM실현으로 고객 만족도 높임
* 향후 2005년 이내에 VIP 고객 10만명 유치와 그 DB 구축
* VIP 마케팅을 통한 호텔 이미지 제고
* 지속적인 릴레이션쉽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프로모션 반응율 10%, 판매율 3% 달성
Ⅱ. 분석
1. VIP 시장 분석
1) VIP고객의 정의
....
[docx]VIP 마케팅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