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살아가는이야기/ 돈돈경제투자

기능성음료,웰빙음료,음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SMALL

기능성음료,웰빙음료,음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Project 정의 및 목표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Project 정의 및 목표
목표
정의
새로운 네이밍 개발로 차음료 시장에서 판매율 ‘1위’를 만들겠다.
차음료 시장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젊고 세련된 느낌의 네임이 필요

2.Market Trend Analysis
....

[pptx]기능성음료,웰빙음료,음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반응형
LIST